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할 때 무작위 휴대폰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개인 정보로 어떤 유형의 데이터베이스도 구현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 사용자로부터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종종 개인이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심지어 동의를 중계하기 위해 고급 텍스트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정당한 이유 없이 절대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서는 안 된다.

메시지를 보낼 때 항상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관심을 존중하십시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많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의 몰락이었다.

고객들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으로부터 양질의 정보를 필요로 한다.

모든 유형의 모바일 플랫폼, 특히 독립형 플랫폼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홈 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항상 방문객들을 당신의 홈 베이스로 몰거나 당신의 홈 베이스를 자주 방문하는 다른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만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은 끔찍한 발상이다.

모바일 마케팅의 청중은 매우 불안정할 수 있다.

통제할 수 없는 영향 때문에 고객 기반에 변화가 발생할 수 있다.

기술은 고객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에 대응하십시오.

고객에게 너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제안하든, 고객을 깨워 화나게 하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다.

모바일 마케터로서 당신은 사이트와 다른 광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모바일 장치가 어떻게 설정되는지 이해해야 한다.

다양한 기기에 익숙해지면 고객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를 볼 수 있도록 입소문을 타도록 노력하라.

그들은 그것을 친구와 가족에게 추천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고객 기반을 증가시킬 것이다.

비록 인터넷 텍스트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든 사람들이 알지는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광고를 보내는데 그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에 대한 그들의 의견은 무너지고 당신은 심지어 그들의 사업마저 잃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당신의 광고를 쉽게 보내세요.

당신은 당신의 광고의 수신자가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그것을 처음 본 사람에게도 인센티브를 포함시키기를 원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만약 부적절하게 사용된다면 그것은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특히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할 때 이 기사에 포함된 팁을 사용할 계획이 필요할 것이다.

고객 기반 규모와 수익의 증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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