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을 돕기 위한 조언 및 팁

공황 발작을 돕기 위한 조언 및 팁

공황 발작을 돕기 위한 조언 및 팁

불안장애는 항상 극복하기 어렵다.

공격은 사람에 따라 다양한 증상과 함께 많은 사물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그것은 개인 환자들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면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당신이 잠을 조금 자고 있을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그것은 또한 공격에 대처하는 당신의 능력과 명료한 생각을 감소시킬 것이다.

매일 밤 8시간 동안 눈을 감는 것을 목표로 하라.

패닉 공격을 전문으로 하는 로컬 지원 그룹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

공통의 경험을 공유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처 요령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도움이 된다.

공황발작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그것을 빨리 사라지게 할 것이다.

두려움에 맞서 싸워라.

이것이 너를 지배하려 할 때 그것을 물리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에 도움이 필요할 때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사람의 일은 네가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누군가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기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공황 발작을 줄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두려움의 감정이 압도적일 수 있지만, 정말로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누가 널 해치려고 하는 거야? 그럴 것 같은 대답은 아니오이니 긴장을 풀고 두려움이 몸에서 멀어지게 하라.

공황 발작이 시작되고 있다는 첫 번째 징후가 나타나면 즉시 다른 것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한다.

신발을 묶거나 다시 묶거나, 퍼즐을 풀거나, 대머리, 특정한 색깔의 자동차, 심지어 천장 타일 같은 것들을 세기 시작하라.

공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해라.

이 정신분열 기술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할 수 있고 종종 강력하고 장기적인 공황발작을 예방할 수 있다.

상태를 관리하려면 먼저 공격의 특정 트리거와 징후를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

일단 징후를 파악하고 나면 언제 공격이 일어날지 알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된다.

이 추가 시간은 애초에 공황 발작이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여러분에게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실제적인 것들이 여러분에게 일어나고 있는 것에 집중하라.

너는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야 한다; 너의 신경계는 지금 당장은 약간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을 뿐이다.

이런 생각을 제일 앞에 두면서도 전체 공격의 균형이 잡히지 않게 할 수 있고, 이렇게 되면 그 기간이 짧아질 것이다.

이 충고는 결코 공황 발작에 관련된 심각한 고통을 부인할 생각은 없지만, 그러한 태도를 취하는 것은 공격 중에 유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면 시간을 내어 이해심 있는 사람과 대화하십시오.

친구로부터 위로의 말을 듣는 것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데, 특히 그 친구가 당신을 웃게 할 수 있다면 더욱 그렇다.

더 좋은 것은, 누군가 당신에게 위안을 주는 포옹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보라.

인간의 손길과 관련된 치유력은 여러분이 더 안전하고 차분하게 느끼도록 도와준다.

공황 발작을 다루면 공황 발작이 일어날 것이라는 징후가 나타나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아마도 당신이 대답해야 할 더 중요한 질문은 그것들이 왜 발생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의 진행을 멈추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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