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팁으로 금일 중지를 하십시오.

금연 팁으로 금일 중지를 하십시오.

금연 팁으로 금일 중지를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금연을 시도할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여러분은 금연의 어려움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듣게 될 것이다.

무슨 일이든 그렇듯이, 그만두는 것에 대한 지식이 많을수록, 그것은 간단하다.

그 안에 들어 있는 조언은 누구나 흡연과 싸울 적절한 도구를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매일 한 번에 하나씩 복용하십시오.

니코틴을 포기하는 것은 느린 과정이다.

이 때문에 너무 앞서 생각하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한 번에 하루씩 담배를 끊겠다는 계획에 접근하고, 단기적으로 성공하는 만큼 미래 관점에서 생각해 볼 수 있다.

담배를 끊을 거면 매일 밤 잠을 많이 자.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에 대한 갈망이 커질 수 있다.

짧은 시간은 또한 여러분이 혼자일 가능성이 더 높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관찰될 가능성이 더 적은 시간이다.

매일 밤 8시간의 휴식을 취하는 것은 정신 집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여러분이 이러한 욕망을 더 잘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혼자서 담배를 끊는 것이 힘들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처방전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티켓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에게 핫라인과 그룹을 포함한 지원 네트워크를 소개할 수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그만두게 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할 것이다.

의사한테 가서 그만두게 도와줄 수 있는지 물어봐.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더 쉽게 그만둘 수 있는 유용한 조언과 조언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니코틴 대체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쓸 수 있는 사람은 의사뿐입니다.

담배를 끊는 동안, 여러분이 특정한 이정표에 도달하면 스스로 보상을 하라.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담배를 끊으면 영화를 보러 가.

더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여러분은 더 비싸거나 우아한 것을 대접할 수 있다.

그 후, 흡연이 더 이상 마음에 걸리지 않을 때까지 가끔 자신에게 보상을 계속하라.

그만두는 또 다른 동기는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이익이 된다는 것이다.

당신의 가족은 간접흡연 때문에 건강상의 문제에 노출되어 있다.

그만둔다는 것은 가족 전체를 병으로 부터 보호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것은 네가 그만두면 가족 모두가 이득을 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담배를 영원히 끊으려면 금연을 연습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알고 있는 이전의 흡연자들에게 물어봐라; 그 혹은 그녀는 아마 단 한 번의 시도만 한 후에 성공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만둘 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금욕에 충실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면, 새로운 금연 날짜를 정하라.

당신이 그만둬야 할 때마다 가능한 한 오래 기다리세요.

각각의 실수는 배움의 기회가 되도록 하자.

결국, 너는 영원히 그만두게 될 것이다.

연기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 집, 차, 옷장을 철저히 청소하라.

너는 너의 옷과 카펫을 청소하고 벽을 청소하고 커튼과 커튼을 청소해야 한다.

그 냄새는 상쾌할 것이고 집 주변을 걸어다닐 때 담배는 생각나지 않을 것이다.

냄새 제거로 담배는 마음 속에 두지 마라.

온라인으로 지원을 받으십시오.

당신의 금연 목표를 더욱 높이는데 전념하고 있는 수백 개의 유용한 웹사이트들이 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른 금단 방법을 비교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유익할 수 있다.

말할 것도 없이, 이 귀찮은 여행을 이미 끝냈으며 단지 경험과 입증된 결과로부터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을 중단하려고 한다면, 일반적으로 흡연을 야기하는 상황, 환경, 활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당신이 흡연과 연관되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낮 동안 당신의 활동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이 지역에는 흡연자가 많을 것이므로 직장까지 운전하면서 커피를 마시고 술집을 피하여 갈망을 줄인다.

당신이 담배를 끊고 싶을 때, 그 첫 주가 가장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담배를 피우지 않는 처음 이틀은 몸이 당신이 소비해 온 니코틴을 완전히 제거해 버리는 것이다.

그러나 첫 주를 마친 후에는 욕망의 대부분이 주로 심리적인 것이 될 것이다.

이러한 증상들은 다루기 쉽지 않지만, 초기 니코틴 금단만큼 나쁜 것은 없다.

보다시피, 금연에 대한 당신의 탐구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게 되면, 그만두는 것이 더 쉬워진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기사의 말을 기억하기만 하면 되고, 즉시 흡연 습관을 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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