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으려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은 여전히 담배를 피운다.

그만두는 것은 가능하지만 도전적이다.

종종 사람들은 그들의 중독을 극복하기 위해 일을 하는 대신 흡연으로 돌아간다.

만약 여러분이 영원히 담배를 끊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말로 알고 싶다면,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지를 계속해서 읽어보아라.

종료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나열하십시오.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고 개인화하면 더 효과적일 것이다.

누구나 일을 성사시키는 데는 나름대로의 방법이 있다.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그만둘 수 있는 자신만의 개인화된 계획을 만드세요.

영원히 담배를 끊고 싶다면, 영원히 생각하지 마라.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을 생각은 하지 마라.

대신, 오늘을 위해 노력해봐.

시간이 짧으면 더 쉬운 정신적, 육체적 과제가 될 것이다.

단기간의 헌신으로 성공했다고 느낀 후에는 장기간의 준수를 위한 목표를 설정해 볼 수 있다.

흡연 충동이 있을 때는 지연 전술을 시도해 보라.

산책을 가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10분 동안 마음과 몸을 흐트러뜨리도록 하라; 이 때 당신의 충동은 아마 지나갔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필요한 만큼 이 과정을 계속해서 반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흡연 습관을 버리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세요.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비판이나 판단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지지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에 네가 좀 투덜거릴 수도 있고, 네가 완전히 너답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이 간단한 것이 아니라, 항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

그만두는 과정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약속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애초에 그만두고 싶었던 모든 이유를 생각해 보면 계속 헌신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접근하지 못하는 것을 그만두도록 도와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상황에서,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약을 처방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담배를 몇 번 끊어야만 영원히 끊을 수 있다.

성공적으로 그만둔 많은 개인들이 처음 시도했을 때 성공하지 못했다.

끊으려고 할 때마다 지난번보다 담배 없이 더 오래 가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불이 켜져야 한다면, 즉시 본 궤도에 복귀하고 새로운 종료 날짜를 정하라.

그만둘 때마다 이전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그만두는 것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하라.

그만두면 실력이 늘 것이고, 결국 완전히 그만두게 될 것이다.

이정표를 달성한 것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고 각 보상을 미리 계획하라.

일주일이나 한 달 동안 그만두는 것과 같은 성취의 기념일을 중심으로 보상을 받으십시오.

해당 목록이 하루 종일 쉽게 참조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몸이 허약할 때는 그것을 사용하여 제 궤도에 오르도록 하라.

가능한 한 자주 동기를 유지하라.

이것이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왜 그만두는지 기억하기 위해 영감을 주는 인용문이나 이미지를 직장이나 지갑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담배를 끊기 위한 당신의 헌신을 시각적으로 상기시키기 위해 입을 보석 한 장을 스스로 구입할 수 있다.

이 글에서 당신은 올바른 동기부여가 있으면 담배를 끊을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목표에 계속 집중하고 계획을 잘 지켜라.

이렇게 하고 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하면 금연을 금방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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