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끊기, 금연 성공 조언

담배 끊기, 금연 성공 조언

담배 끊기, 금연 성공 조언

흡연은 당신과 당신의 주변 사람들 모두에게 심각한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건강하지 못한 활동이다.

흡연은 암, 심장병, 암페이를 포함한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킨다.

게다가 간접흡연도 같은 위험한 잠재적 결과를 가져온다.

이것은 그 습관을 고치는 또 다른 이유다.

다음 기사에는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중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나열되어 있다.

담배를 끊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 그룹을 해당 지역에서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신체적, 감정적인 도전들을 도울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지도와 대처 요령으로 가장 힘든 시간 동안 당신을 지원할 수 있다.

지원 그룹은 종종 지역 교회, 레크리에이션 센터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찾을 수 있다.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될 때, 지연 전략을 시도해 보라.

10분 정도 기다리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나서 네 기분을 평가해 봐.

그 시간 동안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면 10분이 지나면 갈망은 사라질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필요에 따라 이 말을 계속 반복해라.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해라.

이것은 이 중요한 시기에 당신의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목표에 집중하는 데 필요한 힘과 체력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차가운 칠면조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패치, 스프레이, 흡입기, 껌과 같은 니코틴 대체 요법을 사용하라.

이 제품들은 당신이 겪을 수 있는 몇몇 금단 증상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한 약이고 육체적인 갈망은 극복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의 흡연을 유발하는지 연구한 다음, 당신의 방아쇠를 피하는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흡연을 운전이나 독서와 연관시킬 수 있다.

이런 일을 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한 번 살펴봐라.

그래야 연관성이 약해지고 담배 생각이 나지 않는다.

대신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산만함을 찾아봐라.

담배를 끊는 첫걸음은 대의를 위해 자신을 헌신하는 능력이다.

성공적으로 그만두지 못한 것은 종종 올바른 정신 태도를 지키지 않고 단순히 포기하는 것으로부터 기인할 수 있다.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각각의 강력한 동기들을 고려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라.

담배를 끊고 싶다면 의사를 방문하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이 알지 못하는 자원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의사가 그러한 치료법이 당신의 상황에 적합하다고 느끼는 한,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라.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약간의 지원을 받으세요.

당신이 그만두려고 하는 이유를 그들에게 알리고 그들이 당신을 돕도록 하라.

게다가 가입할 지원단체를 찾는 것도 훌륭한 아이디어다.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들을 겪는 다른 사람들과의 간단한 토론은 여러분이 이 원치 않는 습관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럴 때마다 그만두는 게 더 나을 거야.

성공적으로 그만둔 많은 개인들이 처음 시도했을 때 성공하지 못했다.

당신이 담배를 끊었을 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금연하도록 노력하라.

처음 실패하는 경우 즉시 두 번째 종료 날짜를 설정하십시오.

다시 시작할 때마다 그만두고 실수로부터 배워라.

결국엔 너무 잘해서 한 번 그만두고 그냥 돌아가지 않을 거야.

전반적으로 흡연은 극도로 건강에 좋지 않은 일이고,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도 위험할 수 있으며, 여러분이 흡연을 노출시킬 수 있다.

폐암, 심장마비, 폐기종과 같은 흡연과 관련된 건강상의 위험이 너무나 많다.

간접흡연 또한 매우 위험하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방금 읽은 지침을 따른다면, 습관을 버리는데 더 쉬워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