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로 인한 건강 및 체중 감소

당뇨로 인한 건강 및 체중 감소

당뇨로 인한 건강 및 체중 감소

두 종류의 당뇨병이 있다.

둘 다 위험하고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당뇨병에 대한 당신의 최선의 방어는 지식의 좋은 기초가 된다.

이 글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이 병을 앓고 있는 동안 어떻게 하면 좋은 삶을 살 수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기름기가 적은 고기, 유제품, 두부 같은 채식 선택권 등 단백질이 많은 식품은 부족함이 없다.

다른 종류의 음식을 먹음으로써 당신의 입을 행복하게 유지하라.

당뇨병을 다스리기 위해 사용하는 좋은 조언은 질서정연하게 사는 것이다.

예를 들어 혈당측정기와 인슐린을 서로 가까이 두고 필요할 경우 매일 같은 시간에 사용한다.

혈당을 검사할 때는 모든 수치를 통나무에 기록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제대로 먹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단것을 완전히 포기할 필요는 없을지도 모른다.

혈당 조절이 제대로 되면 후식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식사 후 식사를 할 수 있는 여지를 두어라.

당신의 약혼자로부터 탄수화물을 잘라내라.

샐러드에 호두를 넣어 더욱 영양가 있게 만드세요.

호두를 섭취하면 세포 내 인슐린 저항성을 떨어뜨릴 수 있는 단불포화지방이 들어 있어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항산화제, 미네랄, 오메가-3,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에너지를 북돋우고 맛도 맛있어!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녹내장, 백내장, 망막병증과 같은 다른 눈 질환은 당뇨병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시력을 최대한 빨리 검사하여 실명 등이 발생할 수 있는 추가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그냥 들고 갈 수 있는 간단한 간식 없이는 가기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팝 타르트는 버리고 대신 야채나 과일을 먹어라.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고 비난하지 마라.

때때로 그런 일이 일어나고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생각을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록 식욕은 적고 몸이 아프지만 당뇨병 환자로서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고 혈당 수치를 추적함으로써 계속해서 몸을 도와야 한다.

혈당이 장기간 낮으면 탈수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탈수증세가 의심된다면 시간을 내어 여분의 액체를 마시도록 하라.

흡연은 당뇨병 환자에게는 훨씬 더 나쁘지만 모두에게 나쁘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 담배를 계속 피우는 것은 많은 다른 건강 문제들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다.

흡연은 인슐린에 대한 내성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고 특히 제2형 당뇨병이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임신성 당뇨병은 아기가 태어나면 일반적으로 사라지지만, 그래도 혈당을 규칙적으로 체크해야 한다.

일단 아기가 태어나면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다.

고용주들은 당신이 직업을 신청할 때 당신을 상대로 당뇨병을 사용할 수 없다.

당신은 사생활을 보호받을 권리가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당뇨병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처럼 진단되지 않은 심각한 건강상태를 보이는 것이 일반적이다.

수면무호흡증은 잠자는 동안 숨을 제대로 쉬지 않는 것이다.

낮에 비정상적으로 피곤하면 수면무호흡증이 있는지 검사해 보라.

운동은 자연스럽게 혈당을 낮추고 인슐린 민감도를 향상시켜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가장 건강한 방법이다.

저항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 최적의 결과가 나올 것이다.

새로 당뇨병을 진단받았을 때는 가능한 한 그 과목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적극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지식으로 무장하는 것은 더 이상의 쇠퇴에 대비하고 자기 보호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당뇨병은 지식과 책임감을 가지고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당뇨병은 잇몸질환 위험을 증가시키므로 반드시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하도록 한다.

너는 매일 여러 번 이를 닦고 매일 밤 치실을 해야 할 것이다.

생활습관을 관리하는 것이 당뇨 합병증을 물리치는 열쇠다.

규칙적인 생활 방식을 더 잘 만들 수 있을수록, 이 쇠약해지는 질병의 끔찍한 부작용을 피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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