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에서 비활성 구독자를 재입력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에서 비활성 구독자를 재입력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에서 비활성 구독자를 재입력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은 현재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대량으로 마케팅하는 매우 트렌디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다.

이 기사를 읽으면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쇄된 모든 광고에 QR 코드를 배치하여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를 만족시키십시오.

이 코드는 당신의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해주며, 그곳에서 당신은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쿠폰이나 특별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카탈로그, 브로셔, 포스터, 명함, 그리고 당신이 사용하는 다른 인쇄물들과 같은 QR 코드를 어디에나 넣어야 한다.

QR 코드는 소비자가 흥미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모바일 웹사이트를 원한다면, 전문 모바일 웹사이트 개발 회사를 고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라.

모든 플랫폼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외부 적격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고객에게 마케팅을 보내기 전에 동료나 직원에게 마케팅을 테스트하도록 하십시오.

여유가 있다면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

본인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무엇을 달성하고자 하는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미션 진술에 충실하여 비즈니스 집중력과 효율성을 유지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전화기를 사용하거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사용한다.

모바일 기기와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다.

마케팅을 고객의 위치에 더 가까이 가져가십시오.

새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공식화하기 전에 기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케팅의 성공 여부를 신규 판매 건수로 측정하기보다는 캠페인의 수명을 살펴보자.

성공적인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이 공식을 따르고 새로운 공식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도메인과 광고를 개발할 때 모바일 장치의 한계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휴대폰을 가지고 실험하는 것부터 시작해라.

만약 여러분이 전화나 심지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사실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을 참작해라.

모바일 마케팅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표시할 수 있도록 광고에 피드백 메커니즘을 시작하십시오.

어떤 수신자들은 적대적이고 어떤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은 것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어떤 반응도 유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모든 자료를 수집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링크를 주요 웹 사이트에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귀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검색하지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에 프로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살펴보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다시 보내는 것을 가능하게 하고 단순하게 만든다면, 그들이 그것을 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인센티브를 받으십시오.

친구에게 메시지를 전달해 준 고객들에게 일종의 보상을 제공하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캠페인의 노력을 배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대형 웹 사이트가 그러하듯이 검색 엔진 최적화 기법을 사용해야 한다.

구글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검색 엔진 중 하나이기 때문에 구글과 함께 당신의 SEO 과정을 시작하라.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방문자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테스트가 전통적인 웹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당신의 랜딩 페이지에서 A&B 버전을 개발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만드는 변형에 무엇이 작용하는지 당신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더 성공적인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으로 장소만 있으면 된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다른 대부분의 광고가 할 수 없는 위치 기반 광고를 타깃으로 삼을 수 있다는 뜻이다.

이 사실을 어떻게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기업이 위치 인식 캠페인을 수익성 있게 활용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광고는 항상 개선될 수 있다.

주요 경쟁업체도 계속 주시하십시오! 이 기사에 포함된 팁의 도움으로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쉬워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