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요령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요령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요령

현명한 사람은 쉬운 일에서 좋은 것은 없다고 단언한 적이 있다.

그가 옳았다.

이것은 체중 감량에도 해당된다.

결코 쉽지 않다.

계속해서 읽고 체중 감량을 더 쉽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을 배우십시오.

효과적으로 살을 빼기 위해 점차적으로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칼로리를 500칼로리 정도 줄이도록 해라.

살을 빼는 좋은 방법은 커피를 마시는 것이다.

커피가 과용되지 않는 한, 커피는 필요한 활력을 줄 수 있다.

살을 빼는 데는 운동을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꼭 운동기계가 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균형잡히고 일관된 운동이 그 묘기를 발휘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운동할 시간이 없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쇼핑하는 상점에서 가장 먼 곳에 주차하는 것과 같은 작은 일들로 그것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약간의 걷는 것을 해야 한다.

매일 추가로 걷는 것만으로도 체중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을 하거나 모임에 있을 때, 여전히 다이어트를 고수하는 것이 가능하다.

칼로리가 더 높을 수 있는 간식으로 가기 전에 먼저 과일과 야채를 고르는 것부터 시작해라.

이것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을 즐기면서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더 쉽게 고수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이 동료 파티원들에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릴 필요가 없다; 그냥 평상시처럼 계속한다.

낮 동안에는 헐렁한 몸에 맞는 옷을 입지 마십시오.

이 스타일은 당신에게 편안해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의 몸무게에 대해 잊게 해준다.

헐렁한 옷을 입지 않으면 체중을 더 의식하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자튀김을 즐긴다.

불행히도 그들은 선의의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사람들을 파멸시켰다.

하지만 구운 감자튀김은 다이어트를 고수하면서 여전히 감자튀김을 즐기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감자를 0.

5인치 정도 썰어 기름과 섞은 다음, 약간의 피퍼와 소금을 뿌린 후, 약간의 로즈메리를 먹어보고 400에서 구워라.

그것들을 뒤집고 10분 더 구워라.

보통 튀김보다는 케첩이 더 맛있고 칼로리가 훨씬 적기 때문에 더 선호할 것이다.

이 “프랑스 베이크”들을 위한 로렐의 주방 요리책 덕분에!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고 감자칩 중독자라면, 체중 감량을 가속화하기 위해 구운 감자칩을 먹어 보라.

그것들은 칼로리와 지방이 30%까지 낮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많은 차이를 구별할 수 없다고 말한다.

스스로 세운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에 빠져라.

나만의 시간을 가지거나, 약간의 간식에 빠져들거나, 또는 단순히 책을 가지고 한 시간 동안 당신의 발을 올려놓거나,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어떤 것이든.

이것은 운동하는 동안 동기부여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갈망하는 모든 음식에 자신을 제한하려 하지 마라.

아이스크림과 쿠키와 같은 좋아하는 음식은 맛있다.

이러한 변화들은 지방과 칼로리는 줄이면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영양가치를 증가시킬 것이다.

굴복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되, 자기 자신도 부정하지 마라.

대신 저칼로리 대안으로 갈망을 완전히 없애라.

아침에 아침을 먹을 시간을 내라.

서두르면 출근할 때 미리 포장한 페이스트리를 잡으려는 유혹이 쉽게 생길 수 있다.

그러나 이들 중 많은 수가 열량이 비어 있다.

과일과 오트밀 한 그릇은 페이스트리 같은 것과 대조적으로 훌륭한 아침식사와 같을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살을 빼려고 할 때 마주칠 수 있는 장애물들을 볼 수 있다.

운 좋게도, 여러분은 가는 길에 여러분을 도울 아이디어와 조언도 가지고 있답니다.

대부분의 좋은 일들은 쉽지 않고, 여러분이 할 일은 여러분의 삶을 많은 유익한 방법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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