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잠재 고객 세대의 비밀은 여기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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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잠재 고객 세대의 비밀은 여기에 있습니다,

리드 생성에 대해 뭘 아십니까? 이 과목이 네가 좀 더 배우고 싶은 과목이니? 지금 이 기사를 읽고 가능한 모든 정보를 얻으십시오.

알면 알수록 실수는 줄어들 것이다.

랜딩 페이지가 타겟팅되어 있고 직접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일반 웹 사이트 대신 잠재 고객이 보는 타겟 광고에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이것은 찾고 있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효과적인 연락 방법과 이 방법을 결합하면 여러분의 리드가 굴러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구매 인센티브는 잠재 고객 발굴에 유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안에 서명할 것이다.

그들에게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당신의 잠재 고객 발생 수가 증가할 것이다.

리드 값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이 진행 중인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목표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아내고 그들에게 관심조차 없는 사람들에게 프로모션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적당한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사업과 숫자가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고려해 볼 때, 좋은 시스템을 세우지 않으면 리드의 중복을 쉽게 간과할 수 있다.

생성 시 동일한 리드가 나타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고유한 리드만 공략하도록 하십시오.

수화기를 들고 다이얼을 돌린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통해 끌어들일 사업체나 사람들의 수를 보면 충격을 받을 것이다.

물건에 관계 없이 꼭 필요한 사람을 찾는다.

귀사 지역에서 귀사의 제품 틈새에 맞는 이벤트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 있다면, 웨딩 쇼는 가까운 미래에 예정되어 있는가? 신혼부부는 부동산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전시회를 마련해 입소문을 타게 한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지역 출판물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직장에 적합하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전문 조경사라면 계절꽃에 대해 어떤 지식을 갖고 있는지 공유한다.

트레이너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항상 일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말할 수 있었다.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당신의 전문지식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가입할 수 있는 로컬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한 그룹은 지역 기업가와 다른 사업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서로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리드를 얻는다.

치과의사가 어떻게 마사지로 당신을 이끌어 줄 수 있는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놀랄 것이다!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은 치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고, 그 은혜를 돌려받을 수 있다.

당신이 사업 블로그를 할 때, 반드시 사람들이 가입자가 되도록 장려하라.

구독은 독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신이 공유하는 것을 공유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더 많은 단서를 개발하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는 당신이 활용해야 할 많은 잠재 고객 창출 도구들 중 하나이다.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착륙할 때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분명히 하라.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페이지를 보라.

각 단계가 명확해야 한다.

너무 복잡해 보이면 사이트를 변경하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사람들이 이미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라면, 그것은 당신에게 단서를 줄 수 있다.

문법이나 철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자신의 사실이 옳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욱 전문적으로 보이게 한다.

현재 리드 생성 계획을 수립하고 있는가? 당신이 원하는 성공을 위해 지금 그것을 사용할 계획이십니까? 빨리 성공을 찾을 수 있도록 지금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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