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하고 스마트한 기술로 메모리 향상

유용하고 스마트한 기술로 메모리 향상

유용하고 스마트한 기술로 메모리 향상

당신이 원할 때 정보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항상 짜증난다.

하지만 짜증나는 기억력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더 나은 리콜을 개발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여러분이 사물을 더 쉽게 기억하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이 읽으려고 하는 조언을 연습하라.

당신이 배우고 있는 새로운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일하는 좋은 방법은 실제로 그것을 여러 장소에서 연구하는 것이다.

당신이 한 곳에서 공부할 때, 그 지식은 당신의 뇌에 특정한 위치라고 생각할 수 있다.

지리를 섞으면 더 일반적이고 당신의 일부가 된다.

뇌는 이렇게 기억을 저장한다.

서로 다른 영역에서 학습함으로써, 정보는 더 쉽게 장기 기억 속으로 빠져든다.

당신이 정말 기억하고 싶은 어떤 것 또는 누구라도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100퍼센트 집중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완전한 기억력을 유지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마음에서 다른 모든 생각을 지우고 토론되고 제시되고 있는 것에 온전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너의 주제에 집중해라.

만약 여러분이 정보를 따라잡기 위해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비록 그것이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면 중요한 일을 잊지 않도록 할 것이다.

부정적인 것에 집중하지 마라.

그러면 기억력이 점점 더 빨라지고 맑아질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기억력 상실로 더 고통 받는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당신의 의사나 상담사가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방법에 대해 조언해 줄 수 있다.

전반적인 건강의 일부로서 기억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체적인 운동이 권장된다.

운동을 잘하면 뇌로 가는 산소와 혈액의 흐름이 늘어나 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기억은 당신의 뇌와 관련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한다면, 당신의 뇌는 상황을 더 쉽게 기억할 것이다.

운동하는 것은 또한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인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기억력을 크게 해칠 수 있다고 믿는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일을 해라.

단기적으로 기억력 상실에 허덕이던지 장기적으로는 수면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지친 마음은 사물을 기억하려고 애쓴다.

매일 밤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은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게 할 것이다.

매일 먹는 식생활 계획에 생선기름을 첨가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오메가 3 지방산을 더 많이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식단을 바꾸거나 보충제를 복용하라.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면, 유머러스한 문구, 노래 또는 정신적 이미지와 연관시켜 보아라.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당신을 웃게 하는 것과 연관시킨다면, 필요할 때 그것을 회수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필요할 때 기억 속에 있는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었다.

바라건대 이 조언들이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잊어버렸을 때보다 훨씬 더 쉽고 덜 좌절감을 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