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스트레스 없는 팁으로 숨쉬기가 더 편하다.

이러한 스트레스 없는 팁으로 숨쉬기가 더 편하다.

이러한 스트레스 없는 팁으로 숨쉬기가 더 편하다.

스트레스가 항상 정신질환으로 생각되는 것은 아니지만, 스트레스가 다른 정신장애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무력화될 수 있다.

스트레스는 깊은 우울증, 무기력증을 유발할 수 있고 희생자들의 동기부여와 삶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강탈할 수 있다.

스트레스 때문에 인생을 좌지우지하지 마라.

이 기사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건강한 스트레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너무 많은 스트레스는 심장마비, 고혈압, 뇌졸중, 궤양, 우울증, 불면증, 그리고 고통스러운 근육통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하룻밤 푹 쉬면 인생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건강을 유지하는 더 나은 능력을 줄 수 있다.

다음 날을 위해 준비해라.

이것은 스트레스를 덜 받는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소한 일 하나하나가 스트레스를 더 가중시키므로 내일의 옷을 고르거나 내일의 점심을 만들어도 스트레스가 풀릴 것이며, 또한 자신을 더 사랑한다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를 부가적인 혜택으로 보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압도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잠시 눈을 감고 뭔가 침착한 것을 시각화하라.

긴장을 풀어주는 느낌이 당신의 몸 안에서 진동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또 다른 요령은 눈을 감고 깊게 숨을 쉬고 차분한 장면을 떠올리는 것이다.

잔잔한 풍경에는 해변에 앉아 있거나 꽃다운 초원을 걷는 것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의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알아내라.

인생의 어떤 부분이 당신에게 가장 큰 불안을 가져다 주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사람, 상황, 심지어 물체가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가 어디서 오는지를 파악한 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피하거나, 그것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억제하려면 정기적으로 전문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근육의 긴장은 스트레스의 물리적 표현이다.

훌륭한 마사지는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한다.

스트레스를 얼마나 받든 술로 눈을 돌리는 것은 답이 아니다.

긴장을 풀기 위해 알코올에 의존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다루는 적절한 방법이 아니며 훨씬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나치게 지루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이것은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내면의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의 스트레스는 그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반드시 알리도록 하라.

배우자와 아이들은 종종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하는 방식으로 행동했다고 생각한다.

혼자서 스트레스를 처리하고,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돌리지 않도록 하라.

스트레스와 싸우기 위해서, 여러분이 지금 그것을 어떻게 다루는지 잘 이성적으로 보아라, 그러면 여러분은 개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 일기를 몇 주 동안 보관하고 여러 종류의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들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적어라.

여러분의 노트를 돌아보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반응을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결과가 도움이 되었고 자연적으로 건강했는가? 하루하루의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사람들이 가능한 한 생산적이지 못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스트레스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의 영향으로 프로젝트가 미완성되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 기사는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더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당신에게 제공하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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