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의 많은 이점, 이 멋진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의 많은 이점, 이 멋진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의 많은 이점, 이 멋진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마케팅 캠페인이 적절한 대상에게 전달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소비자 그룹의 요구에 대한 메시지를 단순화하면, 보내는 메시지가 훨씬 더 효과적일 것이다.

다양한 고객 그룹에 맞는 맞춤형 목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을 많이 찾을 수 있다.

제품을 판매할 때는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요청하지 않은 마케팅 메시지를 받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신고할 수 있다.

이것은 사업에 매우 나쁘고 당신은 특정 인터넷 제공자들에 의해 차단될 수 있다.

수신자의 받은 편지함에 “지금 구매!”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접근법은 스팸처럼 보이고 당신은 이런 방식으로 당신의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물건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들에게 전문적이고 가치 있는 관계를 제공하라.

당신의 고객들은 좋은 대우를 받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다시 구매함으로써 호의에 보답할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학습할 수 있는 모든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도서관과 웹에서 책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지역에도 분명 도움이 될 수 있는 과정이나 워크숍이 있다.

A/B 검정을 사용하여 제목 줄의 다른 조합을 검정하십시오.

특정 전자 메일을 한 개 가져와서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되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층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하는데 어떤 주제 문구가 가장 영향력 있는지 배울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대해 다양한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항상 이메일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새로운 제안을 올리십시오.

하지만, 어떤 종류의 반응이 가장 좋은지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성공을 위한 공식을 찾으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에 익숙해지고 바쁜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구독자 기준으로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고 그것들을 모두 읽을 시간이 없다.

일주일에 몇 번 이메일을 보내면 결국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것을 제대로 보지 않고 삭제하게 되고 어렵게 만든 당신의 콘텐츠를 무시하게 될 수 있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제공하고 그것이 분명한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구독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도록 해야 하며, 당신의 이메일이 그들에게 강요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지 말아야 한다.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단순히 독자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의견과 다른 제안들을 묻는 것이다.

당신이 수동적인 피드백을 고려하고 있을 때 그것은 항상 상당히 미묘할 것이고, 심지어 소비자들에게는 보이지 않을 것이다.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와 이미지를 보십시오.

위 기사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고객을 그룹화하는 것은 유익한 이메일 마케팅 기법이다.

고객이나 고객의 개별 요구에 맞게 이메일을 사용자 정의함으로써 고객이나 고객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e-메일을 활용하여 시장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할 때 다음 팁을 활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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