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가 되고 싶을 때,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최고가 되고 싶을 때,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최고가 되고 싶을 때,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어렸을 때 건강은 좋으셨나요? 너는 어떤 종류의 다이어트를 했니? 오늘 다이어트 잘했어? 누군가가 우리를 돌보지 않고, 엄마가 하던 것처럼 모든 영양상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않는다면, 우리는 항상 최고의 식단을 채택하지는 않는다.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한지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타민은 운동으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도 필수적이다.

식단에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포함하면 빠른 회복 시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지방을 연소시키고 근육을 만드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비타민을 적절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합성되어야 한다.

그 결과 비타민과 미네랄이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칼슘이 철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함께 섭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그 한 예다.

따라서 유제품을 먹거나 마시지 말거나,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 30분 이내에 칼슘 보충제나 제산제를 복용하면 안 된다.

칼슘으로 튼튼한 뼈를 기를 수 있고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몸이 실제로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도 필요하다.

햇빛, 음식 그리고 보충제들은 모두 몸에 비타민 D를 제공한다.

이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하도록 도울 것이다.

우유와 햇빛은 비타민 D를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흐린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이 비타민은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 데 좋기 때문에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우리 중 많은 이들이 몸이 아프지만 왜 아픈지 모른다.

첫 번째 통증 징후로 의사에게 가기 전에 새로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어유와 비타민 E는 당신의 아픈 근육을 도울 수 있다.

요즘은 비타민 보충제가 필수다.

오늘날 당신의 지역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음식들은 가공된 종류로, 건강한 생활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가 많이 부족하다.

간단한 종합 비타민은 영양을 증진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은 물론 다른 과일과 야채에서도 풍부하게 발견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를 먹을 수 있다.

그것은 여드름을 물리치는 동안 면역 체계가 튼튼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연구들은 또한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병, 치매,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이 어린이용 거미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다면, 하나 이상을 복용하라.

아이들의 비타민 복용량을 섭취하는 것은 어른들에게 권장되는 일일 용돈을 제공하지 않는다.

동시에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현재의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 사람들은 종종 번성하는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빼앗는 달러 메뉴와 다른 낮은 품질의 음식 공급원에서 그들의 몸을 먹는 것을 게을리 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소를 확실히 갖기 위해 병에 든 비타민을 섭취하라.

당신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에 대해 당신이 받는 정보의 출처에 대해 항상 의문을 가져야 한다.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당신의 건강보다 당신에게 제품을 파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읽거나 들은 모든 정보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것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보충제는 심각한 사업이다.

특정 영양소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말 그대로 과다복용될 수 있다.

이러한 보충제들 중 너무 많은 것들이 여러분의 몸에 매우 위험할 수 있다.

비타민 과다 복용의 영향은 특정 비타민에 따라 다르지만 결과는 거의 항상 불쾌하고 때로는 생명을 위협하기도 한다.

부모님이 더 이상 정기적으로 식사를 준비하지 않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건강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도움이 되는 조언들이 있다.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건강도 좋아지고 아마 오래 살 수 있으니, 진상규명 임무가 여기서 끝나게 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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