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아픈 증상 최소화를 위한 팁

치질: 아픈 증상 최소화를 위한 팁

치질: 아픈 증상 최소화를 위한 팁

아무도 치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치질과 함께 있는 누군가를 알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아래 기사에 자세히 나와 있는 조언은 내·외부의 치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쉬운 방법을 알려 줄 것이다.

치질이 형성되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은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통곡물 빵, 파스타, 오트밀과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하라.

고섬유질 식단의 두 가지 큰 이점은 배변 중 긴장을 예방하고 변비를 예방한다는 것이다.

루틴을 더 섭취하면 치질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혈관이 약한 것도 치질의 원인 중 하나이다.

루틴은 감귤류 플라보노이드로 비타민C 흡수를 촉진해 혈관 건강을 돕는다.

감귤류뿐만 아니라 양파와 브로콜리 같은 야채에서도 루틴을 발견할 수 있다.

하루에 500mg의 루틴을 복용해야 한다.

치질 불편에서 벗어나기 위해 마녀 헤이즐의 사용을 고려하라.

마녀 헤이즐은 치질 조직을 수축시킬 수 있는 뛰어난 발진제로, 치질 조직을 완화시키고 치료할 수 있다.

섬세한 솜으로 치질 위에 마녀 헤이즐을 부드럽게 문질러라.

피부 위에 10분 정도 두어라.

치질에 도움이 되는 흔한 가정용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얼음 팩은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한 가지 옵션이다.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치질과 관련된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준비된 얼음팩은 치질 피해 부위에 올려야 한다.

얼음은 자연적인 항염증이다.

배변에서 과도한 스트레인은 치질 발병의 정상적인 원인이 되는 요인이다.

배변 활동을 쉽게 할 수 있는 식단의 변화에는 물을 더 많이 섭취하고, 섬유질을 더 많이 섭취하며, 정제된 음식을 덜 먹는 것이 포함된다.

또한 쪼그리고 앉는 것은 긴장하지 않고 배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장 좋은 신체 위치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발을 쉬게 하기 위해 작은 걸상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쪼그리고 앉는 자세는 신체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 받으면서 대변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증명되었고, 이는 쪼그리고 앉는 문화가 단순히 서양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치질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은 세계 각지에서 볼 수 있다.

통밀빵에 들어있는 섬유질 함량이 높으면 치질을 줄이기 위해 식단에 더하기 딱 좋은 음식이 될 수 있다.

피부의 붉음과 짜증을 줄여주기도 한다.

큰 접시의 스파게티를 먹든, 잠수함 샌드위치를 먹든, 통밀을 선택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다.

섬유질이 함유된 음식은 특히 물을 많이 마시면 대변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변이 부드럽다는 것은 화장실에 갈 때 스트레스가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치질과 관련된 고통과 부기를 자연스럽게 완화시켜 줄 것이다.

포도, 파파야, 수박과 같은 과일은 걸상을 부드럽게 하고 움직이는데 도움을 준다.

오크라나 양배추와 같은 채소는 또한 당신의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되는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음식의 효과를 충분히 보려면, 반드시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라.

여기서 정보를 활용하면 치질과 관련된 불편함과 고통에 대처하는 데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된다.

치질이 한번 견디기 힘들어지면 단순히 치료만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예방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적절한 의학적 개입과 여기서 배운 통찰력으로 치질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사는 길을 가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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