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쟁의 종식, 산성 환류에 관한 이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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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 환류가 당신의 삶을 빼앗아간다고 느끼십니까? 증상을 없애시겠습니까?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서 더 잘 처리하고 싶으세요? 아래 조언들은 당신의 환류를 영원히 없애기 위한 시도와 참된 방법들이다.

특정 음식을 먹으면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매 끼니마다 너무 빨리 먹고 너무 많은 음식을 먹는다.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위가 더 많은 산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터질 것 같은 기분이 들 때까지 초조해 하지 마라.

대신, 어느 정도 배가 부를 때까지 먹어라.

게다가, 너는 더 천천히 먹어야 해.

천천히 씹고 포크를 몇 번 먹을 때마다 테이블 위에 올려놓음으로써 음식을 즐기세요.

식사 중간에 음료를 마시지 말고 중간에 음료를 넣으세요.

그렇게 하면 갈증을 가라앉힘으로써 배고픔의 고통에 대처할 수 있다.

또한 식사 시간 이외의 시간에 술을 마시면 음식을 먹을 때 위가 너무 팽창하지 않게 되어 식도로 산이 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이 이상적인 몸무게에 있다면 당신은 산성 역류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

괄약근은 지방이 위를 누를 때 더 이완되기 시작한다.

체중을 줄이고 다듬는 것은 위산을 원래 있던 곳에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름진 음식은 산을 더 많이 역류하게 만든다.

지방이 많은 음식은 식도 괄약근의 이완을 유발하여 산이 위로 흐르게 할 수 있다.

지방이 많은 음식도 체중 증가를 일으킨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산성 역류로 고생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므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음으로써, 여러분의 몸은 더 건강해질 것이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위를 코팅하는 데 도움을 주고 위 안감에 대한 산의 역류 효과를 감소시킨다.

이 층은 위산으로부터 당신의 위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식후에 한두 테이블스푼을 물에 넣고 잠자기 직전에 넣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침대를 받쳐라.

이것은 벽돌, 나무 블록을 사용하거나 침대를 들어올리기 위해 만들어진 사육사를 구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이상적으로, 당신의 머리는 당신의 발보다 6인치 더 높이 올라가야 한다.

가슴과 머리를 올리면 잠을 잘 때 위산이 올라올 확률이 적다.

이상적인 체중은 산성 역류를 피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추가 체중을 줄일 계획을 세워라.

산 환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추가 중량이 추가될 수 있다.

체중의 10분의 1이라도 줄이면 산성 환류를 줄일 수 있다.

낮 동안 적은 양의 음식을 먹어서 당신의 산이 역류하는 것을 돕는다.

심장 화상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알코올이다.

그것은 피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두 가지 주요한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당신의 위에 있는 산의 양을 증가시키고 당신의 위 라이닝을 파괴한다.

이것은 둘 다 산성 역류를 악화시킨다.

그러므로 외출할 때는 술을 마실 때 절제하는 것이 좋다.

산성 환류를 다루고 있다면 식사 사이에 술을 마셔야 한다.

당신은 위가 액체와 음식으로 가득 차면 식도 괄약근에 압력을 가하고 있다.

식도 괄약근이 압축되면 음식물과 위산이 식도로 들어갈 수 있다.

컨디션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자주 운동하라.

절제가 관건이다.

식사 후 격렬한 운동을 하면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지만, 보다 부드러운 속도로 운동을 하면 소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운동에는 똑바로 서있기 때문에 중력은 소화를 돕는다.

적당한 운동의 또 다른 이점은 체중 감량을 돕는 것인데, 이것은 가슴앓이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것은 위에 있는 정말 훌륭한 조언이다.

긍정적인 결과가 흘러가는 것을 보기 시작할 때 이 상태를 조사하는 데 시간을 들인다면 당신은 매우 기뻐할 것이다.

이와 같은 기사에서 점점 더 산성 환류에 대해 배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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