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비즈니스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물론 좋은 평판을 얻기 위해 일하는 방법만 알면 사업을 많이 할 수 있기 때문에 하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제대로 관리하도록 하기 위해 이 귀중한 조언들을 배워야 할 때일 것이다.

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하여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크다면 이것은 정말로 사실이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사용해 구매한 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또한 최근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온라인 상태일 때,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트윗을 올리고 소셜 미디어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좋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을 따르는 사람들과 진정으로 소통하려고 하지 않는 한, 이것은 효과적이지 않다.

가능한 한 빨리 질문에 답하시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올렸는데 답이 없다면, 그들에게 당신은 모르지만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올바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그것은 당신 회사의 이름으로 시작한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얻는 모든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불행할 수 있는 고객으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검색 결과를 직접 모니터링하는 것은 상황을 상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화재가 발생할 때 불을 꺼낼 수 있을 것이다.

매달 혹은 2주에 한 번씩 이것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이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평판을 얻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많은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지역 식당을 방문한다는 것을 안다면, 직접 그곳으로 가보라.

만약 당신이 그들이 가는 곳에 간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들을 정말로 알 수 있다.

고객은 사회 환경에서 가장 편안하고 이곳에서 당신과 함께 열려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웹 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찾을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거나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즉시 철거하고 싶은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많은 회사들이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도울 수 있다.

매일,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감당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은 자주 이용되고 있고 이것들도 또한 살펴 볼 필요가 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도움이 되는 것이다.

당신의 명성을 면밀히 관리하고 보호하기 위해 반드시 그 조언을 적용하라.

고객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신뢰를 쌓고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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