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전문가의 잠재 고객 발굴 조언

현장 전문가의 잠재 고객 발굴 조언

현장 전문가의 잠재 고객 발굴 조언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문제가 있으십니까? 선택한 방법과 상관없이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확립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서 여러분은 전 세계 기업들을 성공적으로 도운 도구를 발견할 것이다.

구매 주기는 친숙해지고 싶을 것이다.

평균적인 소비자들은 그들이 지출할지 말지를 선택하기 전에 제안을 숙고하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찾기를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이 주기의 사람들에게 이런 제안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믿을만하다면 품질의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쉽다.

너무 우스꽝스러운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오히려, 여러분의 제안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치의식을 주도록 하라.

당신이 정직하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믿을 것이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틈새와 관련된 지역 행사가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그들의 지역에서 웨딩 쇼를 감시하기를 원할 것이다.

신혼부부는 새 집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테이블을 차리고 단서를 찾아라.

너희 동네에 뭐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기밀을 봐.

상호 보완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과 대화하면 잠재 고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그것이 당신의 분야라면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의 사무실을 조직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가르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긴꼬리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키워드를 수정하여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소유한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면 이런 그룹들은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온라인에서 만나는 먼 곳의 누군가는 그들의 문제에 대해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그 잠재 고객을 당신에게 소개할 수 있다.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원하는 사람들의 수집된 단서들을 공략하도록 하라.

일반적인 리드는 괜찮지만, 그것들은 당신을 광범위하게만 커버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더 낮은 전환율을 초래할 것이다.

자신의 틈새에 기반을 둔 리스트를 만드는 데 모든 노력을 집중한다면, 성공적인 캠페인이 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지고 희망했던 결과를 성취할 수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하게 대해도 해롭지 않고, 누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그러나 즉시 그들에게 팔려고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시간을 내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열려 있는 경우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함으로써 그 문제를 완화시키십시오.

달력기를 사용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리드 제너레이션 노력에 너무 공격적이면 당신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지도 모른다.

둘 다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할 수 있는 일정을 적용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같은 리드에 공을 던지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해준다.

이 글은 너에게 좋은 충고를 좀 해줬어야 했는데, 그 다음엔 더 많은 충고를 해주었어야 했어.

새로운 비즈니스 리더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해야 할 것이다.

때로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이 조언을 사용하면 더 나은 시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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