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금연 조언을 찾고 싶으십니까? 아래의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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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금연 조언을 찾고 싶으십니까? 아래의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많은 흡연자들이 매우 중독성 있는 물질인 니코틴에 중독되어 담배를 끊기 어렵게 만든다.

그렇기 때문에 영원히 금연이 어려울 수 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도록 하라.

일단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으면, 지원 단체를 찾아라.

자신이 있는 곳에 있고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갖는 것은 이로운 일이다.

당신의 위치에 있었던 사람들은 당신이 그 과정을 안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교회, 레크센터, 심지어 커뮤니티 칼리지까지 확인하여 이러한 지원 그룹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꼭 피워야 한다면, 시간을 끄는 전술을 사용한다.

담배를 피우기 전에 산책을 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거나, 담배를 피우기 전에 큰 물 한 잔이라도 마저 마저 마저 마저 마시기만 하면 된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때때로, 이러한 지연 전술은 당신이 밝혀지기 전에 지나갈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켜준다.

담배 한 대 피우고 싶다면, 그 연기로 인해 그날 담배 한 대 덜 피울 수도 있다.

많은 전직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을 때 최면술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최면술은 많은 사람들이 영원히 성공적으로 그만두도록 도왔다.

긍정적인 확언을 듣는 동안 깊은 무아지경에 빠지는 것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최면술사를 떠나면 담배를 끊고 싶은 욕망이 몸에 남는다.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가족과 친구들에게 반드시 말하라.

당신은 다시 담배를 피움으로써 그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는 것을 느낄 것이고, 당신의 의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지원은 당신이 그만두면서 강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추가적인 압박일 수 있다.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해라.

이것은 트랙에서 체중 증가를 멈추면서 건강에 좋은 농산물을 즐기면서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것이다.

그만둘 때는 몸이 먹고 싶어질 테니 건강히 먹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상기해야 한다.

가족과 친구의 도움을 받아 금연에 힘쓰십시오.

비판적이거나 의심스러운 것이 아니라 중요한 역할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에 대한 필요성을 전달하십시오.

네가 그만둘 때 기분이 우울해질 가능성이 더 높고, 네가 정신이 맑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금연을 하는 과정 내내 여러분의 지원 수준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니코틴 대체 요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니코틴 금수는 당신을 불안하고, 짜증나게 하고, 좌절하거나 우울하게 할 수 있다.

갈망은 저항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상태를 완화하기 위해 니코틴 교체 요법을 고려하십시오.

그러한 치료는 사실상 당신이 그만둘 확률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아직 담배를 피우고 있는 경우에는 니코틴 교체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담배를 끊는 방법을 알아내기 전에 반드시 끊어야 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충동적으로 그만두려다가 심각한 장애에 직면했을 때 실패한다.

그만두고 싶은 이유를 생각함으로써 헌신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너 혼자 하려고 하지 마.

친구들과 가족들이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 격려를 받으십시오.

만약 그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

지원 그룹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같은 처지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제 담배를 피우지 않게 되었으니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전략을 세워라.

여러분은 운동, 일기 쓰기, 또는 여러분의 갈망이 절정에 달할 때마다 온천 방문을 대접하는 몇 가지 효과적인 대안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가를 보낸다면, 당신이 즐기는 취미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로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켜라.

담배 없는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담배를 그냥 끊는 것이다.

비흡연자로서의 삶이 오늘부터 시작된다고 마음먹어라.

다시 일어서지 마라.

완전히 그만두는 것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이 방법이 상당히 효과적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니코틴 중독은 담배를 끊는다는 생각을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그만두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육체적이고 감정적인 큰 도전이 될 수 있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면 그만두는 것이 훨씬 수월할 것이다.

이러한 팁과 요령, 노력과 함께 담배를 끊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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