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Marketing을 통한 성공 달성

Email Marketing을 통한 성공 달성

Email Marketing을 통한 성공 달성

성공적인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 인원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연락을 유지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이메일 마케팅을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 목표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매우 유용한 조언들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을 받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만 편지를 보내는 것을 확실히 해라.

당신의 이메일은 당신의 회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스팸으로 보일 것이다.

받는 사람들은 머리를 긁적이며, 그들이 실제로 당신을 알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고, 그들은 아마도 당신이 무엇을 제안해야 하는지 의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쓰레기통에 버리도록 이끌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노력을 헛되게 할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을 식별하고 어필하십시오.

독자들이 왜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하려고 하는가? 일단 해답을 얻으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쓰세요.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가입하기 위한 링크를 꾸준히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친구들에게 수신자가 그것을 전달하기를 바란다.

이것은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하게 할 것이다.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대해 하나의 분명한 메시지를 생성해야 한다.

보내는 이메일에 너무 많은 내용이 담겨 있어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특정한 초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고객층은 불필요한 정보를 너무 많이 보내도 당황하지 않는 것에 대해 크게 고마워할 것이다.

고객에게 “Buy Now!”라는 메시지를 퍼붓지 마십시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일은 스팸처럼 보인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잘 알고 있으며, 당신의 목표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 가입자들과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평판과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들은 이것에 대해 당신을 존경할 것이고 아마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것이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어떤 이메일이 성공적이고 어떤 이메일이 성공적이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메시지 하나를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다른 제목줄과 함께 발송하십시오.

이를 통해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열도록 유도하는 제목줄과 삭제되는 제목줄을 다시 생각하지 않고 결정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한 훌륭한 도구지만, 당신이 판매를 염두에 두어야만 한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은 고객들로 하여금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사용하여 가입자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거나, 기존 제품의 혜택을 홍보하거나, 특별 제안이나 다른 인센티브를 홍보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회사 로고가 포함되고 브랜드 이름이 눈에 띄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고 사이트의 색상, 회사 로고, 글꼴을 이메일에 넣을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청중들의 입장에서 즉각적인 친숙함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헤더 자료를 사용할 경우 이메일 미리보기가 유용할 수 있다.

프리헤더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상단에 강조 표시된 텍스트 조각입니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이 텍스트를 이메일 제목 아래에 표시하여 독자들이 내용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한다.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된 매우 분명하지만 중요한 팁 중 하나는 모든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이다! 잘못된 주소로 인해 되돌아온 수 많은 메시지를 받으면 주소를 추적하고 더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시간 낭비하지 마!

재계에서 출세하려고 한다면 나머지 부분과 눈에 띄는 마케팅 계획은 필수다.

이메일 마케팅 전략은 항상 이러한 계획의 일부여야 한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그러면 비즈니스에서 당신이 원하는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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